롤강의 모든 것

적진으로 돌격하거나 팀원을 보조하는 등, 소환사의 협곡에는 다양한 역할군이 있습니다.

상대와 거리를 둔 상태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히는 챔피언입니다. 주로 공격력과 속도를 높이는 아이템이 도움이 됩니다.

라인전, 한타 대처법 및 챔프 이해도 등 고객님이 필요하신 강의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정글캠프 썩히게 냅두는건 라인타는거랑 똑같기때문에 정글러가 정글캠프를 두고 라인커버가는건 정글이라는 미니언,라인을 태우는거랑 똑같은 개념이다”​

정글의 근본적인 기초개념이 제 머릿속에 담겨있기 때문입니다. 먼저 저에게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머릿속 깊숙히 박게해주신 씨맥님의 공이 무엇보다 컸죠.

또한 롤 듀오 중에서 혹, 기사님의 실수로 인해 유발된 패배 또는 강등이 된다고 하면 무조건 복구 후 서비스 진행 등을 통해서 관리해드리고 있고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드리므로 혹여나 롤 듀오가 필요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저희한테 찾아와 주시길 바랍니다.

먹을때 시야체크를 해야하는게 가장 우선적이고 아군라인 상황을 보는것도 중요한 방법입니다.

리그오브레전드를 플레이 하다 보면 실력이 늘고 가끔 다른 사람이 생각하기에도 너무 잘해서 “슈퍼플레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명장면이 나오기 마련인데요, 이런 명장면을 모아서 영상 편집한 것을 흔히 ‘매드무비’라고 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의견이 많이 갈릴 수도 있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서포터와 함께 갱킹각을 보는방법도 좋은 방법이지만 서포터의 발만 풀려있으면 상대가 견제하기 쉽지도 않고, 아군라이너가 늦게 합류한다해도 이미 수싸움에서 우위이기때문에 웬만해서는 챙겨주는게 좋습니다.

작업이 끝난 뒤엔 의뢰하신 분들의 모든 아이디를 폐기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맡기실 수 있을 듯 해요.

정말 어렵지만 계속 신경쓰고 정글링을 먹으면서 다른라인을 살펴보면서 동선을 초마다 수정해나가고 어디가는게 효율적인지 생각한다면 어느덧 완벽해진 정글러가 될 수 있습니다.

롤 강의 불리는 붉은 덩굴 정령은 체력재생과 공격에 대한 버프 효과가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롤 입문 가이드 또는 롤 초보자 가이드에 대해 다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이제 이 롤 초보자 가이드를 참고하셔서 ‘롤린이’라는 소리를 듣지 않도록 해봅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